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미래를 향한 도약!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

가야뉴스

가야대 유아교육과, 전국동화구연대회 대상 쾌거

작성자 대학본부>기획홍보실 이국환

작성일 2018-09-13

조회수 287

내용

가야대 유아교육과, 전국동화구연대회 대상 쾌거

 지난 9월 2일(일) 대구 수성대학교에서 열린 제20회 전국 대학생 • 교사 동화구연대회 (주최; 사단법인 SAK 대구색동어머니회)에서 가야대학교 유아교육과 3학년 김윤주 학생이 대학생 부문 대상을, 3학년 장영원 학생이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실력이 쟁쟁한 유아교육 및 보육 관련 학과 대학생  00명이 참석했는데, 가야대학교 유아교육과가 최우수상인 대상을 비롯해 동상까지 수상함으로서 학교는 물론 지역사회의 자부심을 드높였다.

  이번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가야대학교 유아교육과 3학년 김윤주 학생은 “방학기간을 통해 알차게 준비하고 노력한 만큼 큰 성과를 이뤄서 감격스럽다”며, 졸업후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에게 색다른 소리를 내며 저의 다양한 경험을 활용해 실력 있는 유아교사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동상을 수상한 유아교육과 3학년 장영원 학생은 “여름방학시간 쉬지 않고 노력한 결과,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유아교사로서의 자질을 키워 나가는 경험이 되었고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해에 위치한 가야대학교의 유아교육과는 4년제 정규학과로 다양한 실무중심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예비유아교사로서 갖춰야 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처럼 다양한 수상의 이력을 갖추고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점이 특색이다.

 


대상을 수상한 가야대 유아교육과 3학년 김윤주 학생

 

 

동상을 수상한 가야대 유아교육과 3학년 장영원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