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미래를 향한 도약!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

공지사항

[채용공고]일반 행정직 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 대학본부>사무처

작성일 2025-10-22

조회수 153

내용

가야대학교 일반직 직원 채용 공고

1.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모집인원

지원자격

우대사항

일반 행정

0

4년제 대학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6.2월 졸업예정자)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병역을 필했거나 면제된 자

채용 시 한달이내 근무가능한 자

컴퓨터 활용능력 및 자격증 소지자

영어회화 가능자

 

 

2.근무조건

.담당업무 : 일반 행정업무

.근무시간 : 5/09:00 ~18:00

.급 여 : 대학 내규에 따름

최초 1년간 기간제 계약직으로 근무하고, 계약만료 시점에 업무역량과 성과를 평가하여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함.

 

3.제출서류(붙임 참조)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각1.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4.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2025. 10.22.() ~10.31.()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접수방법 : 전자메일 (cyhlee202@kaya.ac.kr) 및 우편접수(방문접수 불가)

.접수처 : 50830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가야대학교 사무처

 

5.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 2차 필기시험(컴퓨터 활용 TEST)/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

. 면접 전형 후 합격자 발표

 

6.기타 유의사항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본 채용 목적외에는 사용되지 않음)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대학 직원인사관련 규정에 의함.

 

기타 문의처 : 가야대학교 사무처 (055)330-1100

2025. 10. 22.

가야대학교 사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