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미래를 향한 도약!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

등록

등록금납부

등록금납부
구분 내용
납입기간 1학기: 2월 중순
2학기: 8월 중순
※ 학교홈페이지에 별도 공지
납입장소 지정은행
정규학기(9학기이상)
초과자
학사학위 과정
① 1~3학점 : 해당학기 등록금의 1/6
② 4~6학점 : 해당학기 등록금의 1/3
③ 7~9학점 : 해당학기 등록금의 1/2
④ 10학점이상 : 해당학기 등록금 전액

납부절차

신청절차

유의사항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교무처에 '휴학원'을 제출하여야 하며, 복학할 때 등록금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문의 - 학과사무실)

등록금고지서 출력안내

포털시스템 접속(가야대학교 홈페이지 https://www.kaya.ac.kr 화면 중앙 좌측 포털시스템 클릭) → 로그인 후 → 우측상단 통합정보 선택 → 좌측상단 학생서비스 클릭 → 학부생 선택 → 등록 클릭 → 고지서 출력 및 납부 확인 클릭 → 우측 상단 조회 클릭 → 표 하단 등록금고지서 출력 클릭 → 출력


학기초과 및 졸업유예의 경우 수강신청 정정기간 이후 등록금을 생성합니다. (경리과 문의 : 055-330-1031)

2021학년도 2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를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학교홈페이지에서 출력하셔야 합니다.

매 학기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등록금 납부 및 분할 납부 안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