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2020-1학기 전자출결 사용방법 재안내 작성자 대학본부>교무처 작성일 2020-04-08 조회수 2426 내용 2019학년도 1학기부터 전자출결시스템이 시행됨에 따라 사용방법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결사항은 전자출결시스템 사용이 원칙이며 지면 출석부는 보조적인 수단임을 알려드리며 필히 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을 숙지하시어 출결사항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출결시스템 설치방법 1. 안드로이드용 Play스토어에서 "가야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어플 설치 2. iOS(아이폰)용 인터넷 창에 http://attend.kaya.ac.kr/app URL 클릭 ◆ 로그인 방법 포탈 아이디+비밀번호(초기 비밀번호 : Ky_생년월일 6자리, K는 대문자 y는 소문자) 이후 포털 비밀번호와 동일. ◆ 전자출결시스템 안내 ◆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용 설치 및 설정 2. iOS(아이폰)용 설치 및 설정 ◆ 출석체크 방법 1. 안드로이드용 2. iOS(아이폰)용 ◆ 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메뉴얼을 참고하시어 개강 시 출결체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사용방법을 사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붙임 1. 전자출결시스템 사용설명서(학생용) 2부. 2. 전자출결시스템 사용설명서(교수용) 2부. 끝. 가야대학교 전자출결-웹페이지 교수자-메뉴얼.pdf 가야대학교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메뉴얼.pdf 전자출결시스템 사용설명서(교수용).pdf 전자출결시스템 사용설명서(학생용).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