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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군자관 리모델링 전기공사 입찰공고

작성자 대학본부>사무처

작성일 2022-01-12

조회수 412

내용

공고 제 2022-3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군자관 리모델링 전기공사

. 위 치 :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 공사 규모 : 군자관 내부 각실화장실설치외 각종전기공사 1

. 공사 기간 : 착공일로부터 8개월(240)

설계금액: 일금삼억팔천팔백육십구만육천원정(\388,696,000.-), 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최저가입찰, 적격심사 대상

 

3. 입찰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

2022. 01. 13.() 14:00

군자관 현장

입찰등록

2022. 01. 19.() 14:00까지

시청각실

개 찰

2022. 01. 19.() 15:00

시청각실

입찰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에 별도 공지함.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전기공사업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자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 경북, 경남지역인 업체로 입찰등록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 전기공사 3년간 전기공사협회 실적증명(20182020)12억 이상이어야 한다

 

. ,,다항 자격을 모두갖춘 업체에 한함

. 입찰제한조건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이거나 계획중인사업자, 부도, 화의, 워크아웃, 회생절차 중인 업체.

2)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

3) 공동이행방식이 불가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4.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 구비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대표자 날인은 반드시 법인인감으로 날인할 것)

2) 법인등기부등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법인인감증명서는 입찰공고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 원본으로 하며, 사용인감계는 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것.

5) 면허증 또는 등록증 사본 각 1. (원본대조필)

6) 실적증명서 1. (발주기관 확인을 필한 원본으로 할 것)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 (위임받은 자의 경우에 한함)

 

5. 입찰참가등록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참가등록시 반드시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대표자란에 사용인감으로 날인한 경우에는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6.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등록시 반드시 납부하여야 함.(보증기한: 입찰일 전일로부터 입찰일 30일 이후까지로 할 것)(면제사유에 해당하면 납부 안해도 됨)

 

7.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입찰보증금 전액을 우리대학교에 귀속함.

 

8.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유효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와 시담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0. 기타 사항

. 본 공사의 입찰은 설계도면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부가세(V.A.T.)를 포함한 금액으로 함.

. 입찰자는 본 공사에 관한 입찰유의서, 현장설명서, 설계도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야대학교 사무처[입찰관련 TEL: 054-950-5209, 055-330-1021

FAX: 054-954-6094 로 문의할 것.

 

 

2021. 01. 12.

 

 

 

가 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