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대학교 기획평가실에서 계약직 직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창의적이고 역량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부서 | 채용분야 | 인원 | 지원 자격 | 우대사항 |
기획평가실 | 계약직 직원 | 1명 | - 대졸이상 - 경력무관 | - 편집디자인(일러스트레이트, 포토샵, 인디자인 등) 자격증 소지자 및 능력 우수자 - PC 활용(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및 문서 편집 활용 가능자 |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2. 지원 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 법렬에 따라 응시자격이 정지당하지 않은 자
다. 「청소년성보호법」 제 56조의 취업제한 대상자가 아닌 자
3. 근무조건
가. 근무부서 : 기획평가실
나.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9:00~18:00(8시간)
다. 계약기간 : 24개월 (채용일로부터 1년 근무 후 업무 평가에 따라 1년 연장)
라. 주요업무 : 디자인 업무 및 행정 업무 보조
4.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 2024년 11월 중
나. 2차 면접전형 : 2024년 11월 중(면접대상자는 개별 통보)
다.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년 11월 말(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
5. 채용예정일 : 협의 후 결정
6.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1부
나. 자기소개서 1부
다.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라.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마.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1차합격 후 면접시 제출 서류
ㅇ 취업보호대상자(국가유공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7. 서류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4.10.30.(수) ~ 2024.11.12.(화) 17:00까지(도착분)
나. 접수방법 :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시까지 기획평가실에 도착한 경우 접수하며, 이후 도착분에 대해서는 접수하지 않음
다. 접수처 - 우편 및 방문 : (50830)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가야대학교 기획평가실(가락관 2층 1213호)
- 이메일 : kpeo1213@gmail.com
8.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 요청시 반환함. 단, 접수 후 30일 경과시 자체 폐기함
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제출서류가 허위일 경우 합격 이후에도 취소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에게는 채용에 필요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라.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직원인사관련 규정에 의함
※ 기타 문의처 : 기획평가실(☎055-330-1175)
2024년 10월 29일
가 야 대 학 교
우) 50830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삼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