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미래를 향한 도약!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

공지사항

[채용] 기획평가실 계약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 대학본부>기획평가실

작성일 2024-10-29

조회수 347

내용

 

가야대학교 기획평가실 계약직 직원 채용

 

가야대학교 기획평가실에서 계약직 직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창의적이고 역량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부서

채용분야

인원

지원 자격

우대사항

기획평가실

계약직 직원

1명

대졸이상

- 경력무관

편집디자인(일러스트레이트, 포토샵, 인디자인 등) 자격증 소지자 및 능력 우수자

- PC 활용(한글엑셀파워포인트 등및 문서 편집 활용 가능자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2. 지원 자격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 법렬에 따라 응시자격이 정지당하지 않은 자

  다청소년성보호법」 제 56조의 취업제한 대상자가 아닌 자

 

3. 근무조건

  가근무부서 기획평가실

  나근무시간 주 5(월~), 9:00~18:00(8시간)

  다계약기간 : 24개월 (채용일로부터 1년 근무 후 업무 평가에 따라 1년 연장)

  라주요업무 디자인 업무 및 행정 업무 보조

 

4.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 2024년 11월 중

  나. 2차 면접전형 : 2024년 11월 중(면접대상자는 개별 통보)

  다최종 합격자 발표 : 2024년 11월 말(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

 

5. 채용예정일 :  협의 후 결정

 

6.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1

  나자기소개서 1

  다.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라.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마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 1차합격 후 면접시 제출 서류

    ㅇ 취업보호대상자(국가유공자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7. 서류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2024.10.30.() ~ 2024.11.12.(화) 17:00까지(도착분)

  나접수방법 방문우편이메일 접수(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시까지 기획평가실에 도착한 경우 접수하며이후 도착분에 대해서는 접수하지 않음

  다접수처 - 우편 및 방문 : (50830)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가야대학교 기획평가실(가락관 2층 1213)

               - 이메일 : kpeo1213@gmail.com

  

8.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 요청시 반환함. 단, 접수 후 30일 경과시 자체 폐기함

  나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제출서류가 허위일 경우 합격 이후에도 취소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에게는 채용에 필요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라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직원인사관련 규정에 의함

  ※ 기타 문의처 기획평가실(055-330-1175)

  

 

2024년 10월 29

 

가 야 대 학 교

 

) 50830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삼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