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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야대학교 RISE사업단 - 원자력연구소 초빙교원 또는 연구원(행정) 및 행정조교 채용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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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야대학교 RISE사업 추진을 위한 연구교수 또는 연구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5년 5월 26일 가야대학교 RISE사업단장
부서 | 근무부서 | 채용분야 | 인원 | 주요 담당 업무 |
RISE 사업단 | 원자력 연구소 | 연구교수(초빙교원) 또는 연구원 (박사수료 이상) | 1명 | ○ RISE 사업 운영 ○ 교내외 비파괴 관련 지원 ○ 사업성과 관리 및 행정 업무 등 |
※ 담당 업무는 추후 업무분장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구 분 | 세부 내용 |
응시자격 (필수) | ○ 방사선학과, 물리학과, 통계학과, 원자력공학 관련 분야 박사수료 이상 소지자 |
기타사항 (필수) | ○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복수국적자의 경우 임용일 전까지 외국국적을 포기하여야 함) ○ 우리대학교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 구현에 헌신할 인재로서 교육공무원법 및 사립학교법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임용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취업제한 대상이 아니한 자 ○ 합격 후 임용일부터 바로 근무 가능한 자 |
우대사항 | ○ 정부 과제 수행 겸험자 우대 ○ MCNPX, Geant4 등 방사선 시뮬레이션 가능자 우대 ○ Qrigin 프로그램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 SPSS등 기타 통계 프로그램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 ○ 비파괴 검사 (RT.UT.MT.PT )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원자력 (RI , SRI ) 자격증 소지자 우대 ○ 한글, 엑셀, 컴활등 문서처리 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
구 분 | 내 용 | 비 고 |
계약기간 | 1년 단위 | |
신 분 | 가야대학교 기간제근로자 | |
보 수 | 연구교수(초빙교원) 또는 연구원 | 연봉제 | ※ 4대보험 본인부담금, 각종 제세, 정액급식비, 직급보조비, 시간외 근무수당, 명절휴가비 등은 연봉에 포함됨 ※ 퇴직금 및 연가보상비 등은 근로기준법에 따라 별도 지급 ※ 채용예정자의 능력∙자격∙경력 등을 고려하여 상한액 범위에서 급여 조정 |
복 무 (근로시간) | - 주 5일(월~금요일) 40시간 - 1일 8시간(09:00~18:00) | ※ 「가야대학교 취업규칙」에 따름 |
※ 계약기간 내 사업협약 해지 시 계약기간은 협약 해지일까지임
※ 채용 시 2개월간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 수습 기간 중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계속 근무가 부적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향후「RISE 사업비 집행 및 관리기준」확정에 따라 급여는 조정될 수 있음
가. 전형방법 및 내용
구 분 | 세부내용 |
1차 (서류전형) | ◦ 응시인원이 채용예정인원의 범위 내이면 자격요건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류전형위원회에서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또는 부적격을 판단 ※ 단, 응시인원이 선발예정 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응시인원이 선발예정 인원의 배수를 초과할 경우 서류전형 심사기준에 따라 서류전형 합격자를 결정 ※ 심사기준: 해당 분야에 대한 적격성 및 경력,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우대사항 등 ◦ 서류전형 평정점수는 일반적인 경우 면접전형에 반영하지 않음 |
2차 (면접전형) | ◦ 면접심사대상자가 면접에 응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 ※ 심사기준: 대학 교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등 |
나. 전형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채용 공고 | 2025. 5. 26(월) | ‧ 홈페이지 공지 |
응시원서 접수 | 2025. 5. 30.(금) ~ 6. 10.(화) 15:00까지 | ‧ 우편접수 |
서류전형 및 합격자 발표 | 2025. 6. 16.(월) | ‧ 개별통보 |
면접전형 | 2025. 6. 19.(목) 예정 | |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6. 25.(수) 예정 | ‧ 개별통보 |
※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 5. 30.(금) ~ 6. 10.(화) 15:00까지
◦ 접수방법: 우편 접수
◦ 서명 또는 날인이 필요한 서류의 경우 반드시 서명 또는 날인 후 제출
◦ 제출서류는 접수 기간 내 접수된 건에 한함
◦ 제출 후 접수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람 (☎ 055-330-1092)
나. 제출서류
◦ 제출서류 체크리스트(제출서류 표지) 1부
◦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국문)(A4 2매 이내) 1부
◦ 직무수행계획서 1부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 가족 채용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 1부
◦ 최종학력증명서(졸업(예정)증명서) 1부
◦ 자격(면허)증 사본(해당자) 1부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해당자) 각 1부
◦ 장애인 증명서(해당자) 1부
가. 제출 서류의 전체 또는 일부를 위조 ․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 시 해당 시험의 무효 처리 또는 임용이 취소됨
나. 응시자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의 다음날부터 3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는 제외)하며,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다. 공고 내용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 취소됨
마. 결격사유 및 임용포기 등으로 모집 예정인원에 미달하는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바. 응시원서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사. 전형결과 적합한 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아. 공고 결과 응시인원이 선발 예정 인원과 같을 경우 시험기일을 다시 정하여 공고할 수 있음(공고·접수기간 연장)
자. 채용인력은 가야대학교 RISE사업 참여인력으로 정규 교원 및 직원이 아님
차. 문의전화: 가야대학교 RISE 사업단(☏ 055-544-5231)
2025년 5월 26일
가 야 대 학 교
우)50830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삼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