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미래를 향한 도약! 인재를 키우고 세상을 밝히는 가야대학교

공지사항

[초빙]2025-2학기 겸임교원 및 강사 초빙 공고

작성자 대학본부>교학처>교무과

작성일 2025-08-08

조회수 1425

내용

2025학년도 2학기 교원채용(강사) 2차공고 

 

초빙분야 

1. 겸임교원

초빙 현황 붙임 참조

지원자격

① 우리대학교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 구현에 헌신할 인재로서 교육공무원법 및 사립학교법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임용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② 지원마감일 현재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해 교육 및 연구경력 4년 이상인 자

③ 해당 초빙분야 석사학위이상의 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하며(접수마감일 기준), 상단의 비고 참고.

④ 담당할 수업 및 연구내용이 원 소속(본직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⑤ 원 소속(본직기관에서 정규직원으로 상시 근무하고 있는 현직자

⑥ 원 소속(본직기관장의 임용 동의를 받을 수 있는 자

⑦ 타 대학 소속 전임교원 및 전임연구원이 아닌 자

 

* 강사와 복수 지원이 불가함.

 

 

※ 임용기간 중 정년이 도래한 경우 임용기간 만료전이라도 그 정년이 달한 날이 속하는 학기의 말 일에 당연 퇴직함.

 

 

2. 강사

초빙 현황 붙임 참조

지원 시 유의사항

1) 강사초빙분야(채용단위)

지원자격(다음의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1) 사립학교 교원임용 및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강사의 자격을 충족한 자

3) 2025.9.1.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임용기간 : 2025.9.1. ~ 2026.8.31.(1)

※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기회를 보장함.

※ 임용기간 중 정년이 도래한 경우 임용기간 만료 전이라도 그 정년이 달한 날이 속하는 학기의 말일에 당연 퇴직함.

 

제출서류(공통사항)

신규임용지원서 첨부 참조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각 1

연구실적물(박사학위논문 및 2022.9.1. 이후 발표한 연구실적물각 1

논문은 발표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호 표기된 논문집의 표지·목차출판사출판일자 등)을 복사하여 초록 또는 요약본 제출과 별쇄본에 첨부하여 실적물 목록과 함께 제출

(SCI급 논문은 http://ip-science.thomsonreuters.com/mjl등에서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는 www.nrf.re.kr자료실에서 확인한 증빙자료를 해당 페이지 출력하여 제출)

연구실적물 인정 기준 우리대학교 교원인사규정 연구실적 인정기준 및 인정률에 준용한 다음 연구실적물만 인정함

① 논문 국제전문학술지, SCOPUS, 국내전문학술지 게재 논문박사학위논문

② 창작전시발표 실적 초빙 전공분야의 특성 상 창작전시발표 실적을 연구실 적으로 인정할 수 있는 경우의 창작전시발표 실적 (관련 증빙자료)

③ 저서 국제전문학술서국내전문학술서 (겉표지목차, ISBN이 명시되어 있는 면 복사제출)

④ 특허 : G7국가(미국일본영국프랑스독일이탈리아캐나다)등록 국제특허 및 국내등록특허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각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첨부 참조)

기타 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각 1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은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발급기관의 주소전화번호팩스번호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 지원자 주요이력사항은 본양식에 작성후 메일로 제출보내실 주소 : kaya1@kaya.ac.kr)

 

 

심사방법(공통사항)

1. 방법

 

 심사단계

 심사내용

 비고

 서류심사

 기초심사

 초빙분야와 전공일치 여부

 

 전공심사

 초빙분야 최종학력초빙분야 교육경력,

잠재적 역량우대자격 충족 여부 등

 기초심사 합격자에 한함

 면접심사

 교육자로서의 자질 및 교육관,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태도 및 인성 등

 전공심사 합격자에 한함

 

 

2. 전공심사 자료 추가자료 제출

 기초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연구경력 증빙자료를 추가 제출 요청할 수 있음.

3. 면접심사

면접심사는 생략 가능하며실시 여부는 초빙분야별로 결정되며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시 안내 예정임.

4. 기타 사항

가야대학교 교육경력 유경험자 가산점 반영.

 

 

 

 

접수기간 및 방법(공통사항)

 

1. 공고 및 접수기간

공고기간 : ~ 2025. 08. 14. (목)

접수기간 : 2025. 08. 08.(금) ~ 08. 14.(목) 15:00까지

2. 접수방법

우편접수방문접수함.

접수처교무과 (50830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가야대학교 교무과 "교원채용 지원서 재중")

 

유의사항 및 문의처

1. 유의사항

지원 서류의 허위기재착오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및 학교 사정에 따라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교과목 미 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세부적인 수업시간은 초빙 학과()와 협의하여 결정함.

계절학기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상황에 따라 개설되지 않을 수 있음.(교육과정 개편미개설수강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 교과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배정되지 않을 수도 있음)

임용 이후 결격사유가 있을 시에는 임용을 취소함.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2. 문의처 :

교무처 : 055-330-1091,1092

 

2025년 8월 8

 

                                                          가야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