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대학교 RISE사업 추진을 위한 초빙교원, 연구원(행정)을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부서 | 관련학과 | 채용분야 | 인원 | 주요 담당 업무 |
RISE사업단 행정실 | 전체 | 연구원(행정) (학사) | 1명 |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기본적인 문서작성 및 컴퓨터 활용 가능자 |
RISE 사업단 | 물리치료학과 | 초빙교원 (연구교원) | 1명 | ○ RISE 사업 운영 지원 ○ 산학협력 네트워크 구축 보조 (기관 연락, 일정 조율 등) 사업 성과 관리 ○ 통계/설문 분석, 정책자료 조사, 리포트 초안 작성 ○ 사업 관련 행정업무 보조 (예산 정리, 회의록, 공문 초안 등) |
간호학과 | 초빙교원 (연구교원) | 1명 | ○ RISE 사업 운영 지원 ○ 산학협력 네트워크 구축 보조 (기관 연락, 일정 조율 등) 사업 성과 관리 ○ 통계/설문 분석, 정책자료 조사, 사업보고서 초안 작성 및 분석 등 ○ 사업 관련 행정업무 보조 (예산 정리, 회의록, 공문 초안 등) ○ 기타 RISE 사업단장이 정하는 업무 |
방사선학과 | 초빙교원 (연구교원) | 1명 | ○ RISE 사업 운영 행정 지원 ○ 교내외 비파괴 실습 지원 ○ 사업 성과 관리 및 행정 업무 보조 |
※ 담당 업무는 추후 업무분장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구 분 | 세부 내용 |
응시자격 (필수) | ○ (초빙교원(연구교수))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석사학위 취득자로서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자 |
○ (연구원(행정)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기타사항 (필수) | ○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복수국적자의 경우 임용일 전까지 외국국적을 포기하여야 함) ○ 우리대학교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 구현에 헌신할 인재로서 교육공무원법 및 사립학교법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임용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함)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취업제한 대상이 아니한 자 ○ 합격 후 임용일부터 바로 근무 가능한 자 |
우대사항 | ○ 담당업무(프로젝트별 성과관리, 학사, 대학 행정, 시스템 운영 등)관련 근무경력 ○ 응시자격요건 충족 이후의 국가∙지자체∙공공기관∙대학 등에 동일∙유사업무 경력자 ○ SPSS, 통계 프로그램 또는 설문 플랫폼 활용 가능자 |
부서 | 관련학과 | 채용분야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RISE사업단 행정실 | 전체 | 연구원(행정) | <우대사항> ○ 국고지원사업 행정 및 회계 유경험자 ○ 문서 작성 및 회계 프로그램 활용 능력 우수자 ○ 책임감 있고 성실한 근무자 |
RISE 사업단 | 물리치료학과 | 초빙교원 (연구교원) | <자격요건> ○ 물리치료사면허소지자 ○ 물리치료학, 보건학, 체육학 등 유관 분야 석박사 이상 학위 소지자 <우대사항> ○ 스포츠물리치료, 재활운동, 융합교육 경험자 |
간호학과 | 초빙교원 (연구교원) | <자격요건> ○ 간호사면허소지자 & 임상경력 3년 이상인 자 ○ 간호학 전공 석사학위 이상 <우대사항> ○ 융합교육 경험자, AI기반 교육, 교육공학 관련 업무 경험자 ○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수행 경험자, 대학 산학협력단 또는 R&D 프로젝트 참여 유경험자 |
방사선학과 | 초빙교원 (연구교원) | <자격요건> ○ 원자력 관련 업무 또는 비파괴 검사 3년 이상인 자 ○ 관련학과(방사선학과, 원자력학과, 금속공학과) 석사학위 이상 <우대사항> ○ 비파괴검사 (RT,UT,MT,PT)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컴퓨터 관련 자격증 보유자, 비파괴 경력 3년이상 우대 |
※ 자격요건에 해당하는 경력 및 자격은 마감일 이내 발급한 것에 한하여 인정
※ 근무경력은 경력증명서(공고일기준)에 근무 기관과 담당업무가 명시된 경우에 한하여 인정(불명확할 경우 불인정될 수 있음에 유의)
구 분 | 내 용 | 비 고 |
계약기간 | 1년 단위 | |
신 분 | 가야대학교 기간제근로자 | |
보 수 | 초빙교원 (연구교수) (석∙박사) | 연봉제 | ※ 4대보험 본인부담금, 각종 제세, 정액급식비, 직급보조비, 시간외 근무수당, 명절휴가비 등은 연봉에 포함됨 ※ 성과급, 맞춤형복지비 별도 지급 ※ 퇴직금 및 연가보상비 등은 근로기준법에 따라 별도 지급 ※ 채용예정자의 능력∙자격∙경력 등을 고려하여 상한액 범위에서 급여 조정 |
연구원(행정) (학사) | 연봉제 | ※ 4대보험 본인부담금, 각종 제세, 정액급식비, 직급보조비 포함 ※ 퇴직금 및 연가보상비 등은 근로기준법에 따라 별도 지급 ※ 사업단이 인정하는 기관에 근무한 동일․유사 경력 및 능력 등에 따라 급여는 조정될 수 있음 |
복 무 (근로시간) | - 주 5일(월~금요일) 40시간 - 1일 8시간(09:00~18:00) | ※ 「가야대학교 취업규칙」에 따름 |
※ 계약기간 내 사업협약 해지 시 계약기간은 협약 해지일까지임
※ 채용 시 2개월간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 수습 기간 중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계속 근무가 부적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향후「RISE 사업비 집행 및 관리기준」확정에 따라 급여는 조정될 수 있음
가. 전형방법 및 내용
구 분 | 세부내용 |
1차 (서류전형) | ◦ 응시인원이 채용예정인원의 범위 내이면 자격요건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류전형위원회에서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또는 부적격을 판단 ※ 단, 응시인원이 선발예정 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응시인원이 선발예정 인원의 배수를 초과할 경우 서류전형 심사기준에 따라 서류전형 합격자를 결정 ※ 심사기준: 해당 분야에 대한 적격성 및 경력,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우대사항 등 ◦ 서류전형 평정점수는 일반적인 경우 면접전형에 반영하지 않음 |
2차 (면접전형) | ◦ 면접심사대상자가 면접에 응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 ※ 심사기준: 대학 교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등 |
나. 전형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채용 공고 | 2025. 8. 13(수) | ‧ 홈페이지 공지 |
응시원서 접수 | 2025. 8. 20.(수) ~ 8. 26 .(화) 15:00까지 | ‧ 우편접수 |
서류전형 및 합격자 발표 | 2025. 8. 27.(수) | ‧ 개별통보 |
면접전형 | 2025. 8. 28.(목) 예정 | |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8. 29.(금) 예정 | ‧ 개별통보 |
※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 8. 20.(수) ~ 8. 26 .(화) 15:00까지
◦ 접수방법: 우편 접수
◦ 서명 또는 날인이 필요한 서류의 경우 반드시 서명 또는 날인 후 제출
◦ 제출서류는 접수 기간 내 접수된 건에 한함
◦ 제출 후 접수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람 (☎ 055-330-1047, 330-1156)
나. 제출서류
◦ 제출서류 체크리스트(제출서류 표지) 1부
◦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국문)(A4 2매 이내) 1부
◦ 직무수행계획서 1부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부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 가족 채용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 1부
◦ 최종학력증명서(졸업(예정)증명서) 1부
◦ 자격(면허)증 사본(해당자) 1부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해당자) 각 1부
◦ 장애인 증명서(해당자) 1부
가. 제출 서류의 전체 또는 일부를 위조 ․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 시 해당 시험의 무효 처리 또는 임용이 취소됨
나. 응시자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의 다음날부터 3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는 제외)하며,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다. 공고 내용 및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 취소됨
마. 결격사유 및 임용포기 등으로 모집 예정인원에 미달하는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바. 응시원서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사. 전형결과 적합한 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아. 공고 결과 응시인원이 선발 예정 인원과 같을 경우 시험기일을 다시 정하여 공고할 수 있음(공고·접수기간 연장)
자. 채용인력은 가야대학교 RISE사업 참여인력으로 정규 교원 및 직원이 아님
차. 문의전화: 가야대학교 RISE 사업단(☏ 055-330-1047, 330-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