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리셋으로 100년을 향해 질주하는 가야대학교”로 도약하기 위해 구성원들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구성원 참여를 통한 민주적 대학운영으로 교육, 행정서비스의 질적 개선과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하오니 여러분의 귀중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참여자격
가야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유형 및 주제
유형 및 주제
제안유형 |
주제 |
예산절감 |
예산 운영의 효율 증진 및 예산 절감 방안 |
수익증대 |
대학 재정 강화를 위한 수익 증대 방안 |
경영개선 |
대학의 발전 및 비전 달성과 관련된 제안 |
행정일반 |
행정 서비스 제고 방안(학사, 산학연구, 인사 등 업무 개선) |
홍보개선 |
대학 인지도 상승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 개선 방안 |
복지증진 |
구성원의 복지향상을 위한 개선 방안 |
입시개선 |
학령인구 감소 및 대학 환경 변화에 따른 입시정책 개선 방안 |
시설환경 |
캠퍼스 환경 정비 및 시설 개선 방안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구체적인 개선내용 없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사항
제안방법
제안을 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 방법(택1)으로 상단의 [의견제안] 메뉴 클릭 후 내용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제안방법
방법 |
내용 |
비고 |
지정제안 |
양식에 맞게 작성 후 첨부파일 업로드 (★서명 필수) |
양식 다운로드 |
자유제안 |
별도 양식 없이 작성자가 자유롭게 내용 작성 |
|
※ 유의사항
1. 로그인 시에만 글 등록이 가능하며, 본인이 작성한 글만 확인 가능함
· 아이디 : 학번/사번/직번
· 비밀번호 : 홈페이지 비밀번호 (초기 비밀번호 : Ky_생년월일)
2. 글 등록 제목명은 ‘[제안유형] 제목’ 형식으로 작성
제안현황 확인
· 의견 제안현황을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상단의 [제안현황] 메뉴 클릭 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결과 확인
제안에 대한 반영 결과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상단의 [정보제공] 메뉴 클릭 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문의
전화 : 055-330-1175 / 이메일 : community@kaya.ac.kr